공고번호 : 제2024-002호
입 찰 공 고
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4. 6. 18.
사회복지법인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◦ 입찰건명 : 2024 여름시즌 취약계층 나눔 사업「쿨패드」구매
◦ 수 요 처 : 사회복지법인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
◦ 입찰방법 : 경쟁입찰, 제한(지역, 중소기업)
◦ 구매품목 및 수량 및 규격 : 세부사항 “규격서” 참조
- 쿨패드 : 6,285대
◦ 배정예산 : 금220,000,000원(부가세 및 제반 비용 일체 포함)
◦ 납품기한 : 2024.7.10.~ 2024.7.26. 16시까지 납품 및 하역 완료
◦ 납품장소 및 방법 : 지정장소(울산5개처,경남 18개 시도 22개처) 창고 입고/ 분할 납품 가능
◦ 입찰, 개찰 일시 및 장소
구 분 |
일 시 |
장 소 |
입찰참가등록마감 |
2024.6.27. 15:00 까지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사무국
(우편 또는 방문 접수) |
가격입찰서제출 |
2024.6.27. 15:00 까지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사무국 |
규격심사(규격평가) |
2024.6.28. 15:00(예정)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지정장소 |
가격 개찰 |
2024.6.28. 15:00(예정)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사무국 |
※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별도 통보함
2. 입찰참가자격
◦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.
◦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규격평가물품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한 자
◦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(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)를 경상남도,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.
◦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의에 따른 중·소기업 및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(계약체결시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해야 함)
※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자는 제외.
※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
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3.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
◦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,‘입찰보증금 면제 및 지급각서’로 갈음.
◦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.
4. 가격 입찰서 제출 :
◦ 본 입찰의 현장입찰로 진행한다.(가격입찰시,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직접방문 제출)
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.
5.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
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0조에 따름.
◦ 본 입찰은 규격.가격 동시입찰로 규격평가에 합격한 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, 규격평가는 경남은행사회공헌홍보팀에서 실시하며,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함.
◦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결정.
◦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.
6. 입찰참가 제출 서류
제출서류 |
제출방법 |
제출기한 |
◦ 가격입찰서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사무국
(우편 또는 방문접수)
※ 주소 : 창원시 성산구
중앙대로23,3층 |
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
(2024.06.27.
15:00까지) |
◦ 입찰참가신청서
◦ 업체 현황표◦
◦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)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
◦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)
◦ 입찰보증금 면제 신청 및 지급각서
◦ 위임장 및 대리인(위임 받은자)의 신분증
◦ 중‧소기업‧소상공인 확인서 |
◦ 규격평가물품
◦ 물품규격서 및 기타 제반서류
(규격 및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) |
◦ 견적서(시중 거래가격 참고용) |
이메일로 제출
(hahasky72@naver.com) |
2024.06.25,
14:00까지 |
※ 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되며, 제출서류 사본에는 “사실과 틀림없음” 또는 “원본대조필” 확인․날인이 있어야 함
※ 우편제출의 경우 마감일시(2024.06.27, 15:00)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하게 접수하며, 유선(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이상임 055-274-1921)으로 도착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고, 문서 수령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
※ 규격평가물품 및 기타 제반 서류 등은 별첨 “규격 및 과업지시서”를 반드시 참조하여 제출하며, 규격 및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.
※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
7. 현품 설명 :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, 공고기간 중 물품규격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사무국(T. 055-274-192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8. 입찰무효에관한사항 :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.
9. 청렴계약이행 준수
◦ 계약 관련 직원이 금품,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, 준수하여야 함.
◦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것으로 간주 하며,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.
10. 입찰자유의사항
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『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』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, 입찰유의서,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, 재단 공고,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물품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◦ 납품 시 물품검수자의 입회하에 검사결과 합격일 경우 물품 합격일자를 납품 완료일로 인정하고, 물품검수결과 물품상태가 불량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.
◦ 납품후에라도 제품의 품질에 대한 하자발생(견)시 무상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.
◦ 문의처
규격서 및 입찰 관련 문의 : |
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이상임 / T. 055-274-1921 |
입찰참가서류 제출 : |
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23, 3층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|
사회복지법인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